본문 바로가기

라면

임희원 셰프 라면(순대라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로입니다.

 

요즘 여러 가지 일로 바쁘게 생활하여 라면 포스팅을 ㅠㅠ

 

그래도 오랜만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순댓국을 어릴 때부터 엄청나게 많이 먹어서 전국에 순댓국 맛집을 다닐 정도로

 

순대국에 진심인 남자입니다.

 

그런데 순댓국 라면이라니 진심으로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더군다나 군대 때 2년 동안 매일 먹던 곰탕이라니 더욱더 구미가 당기더군요.

 

제가 좋아하는 모든 것들이 손오천과 트랭크스의 퓨전을 보는 느낌이네요.

 

서론이 또 길어졌네요. 죄송합니다.

 

준비물은 아주 간단합니다. 사리곰탕과 순대만 있으시면 가능합니다.

 

2인분 기준으로 

 

일단 컵라면을 기존의 그냥 라면보다 따로 끊였을 때 더 맛있는 것이 컵라면인 관계로

 

선택하신듯합니다.

 

1. 순대 라면 컵라면 용기의 면과 수프는 따로 빼서 준비를 하세요~!

2. 물 조절이 중요한 라면인 만큼 기존의 용기에 약 1센티 정도로 물을 더 넣어 준비해주세요~!

센스 있게 컵라면 컵에 물 조절해주세요~!

 

이제부터가 진심 찬스입니다.

 

3. 사리곰탕면 수프를 전반 정도만 넣고 건더기들은 다 넣는 가운데 순대를 넣고 미리 국물을 만들면

 

국물 준비는 완료~^^

4. 미리 순대를 넣어야 국물이 우러나오면서 순댓국 같은 느낌이 더 진하게 우러나와 

 

순대의 본연의 맛이 난다고 합니다.

 

5. 끊이는 와중에 잡내음을 잡기 위해 마늘과 들깻가루 넣고 한소끔 더 끓이셔야 됩니다.

6. 준비된 라면을 넣고 끌어 내고 마지막에 부추와 들깨가루를 조금 더해서  마무리하시면

 

 완벽합니다. 이제 순댓라면의 면모를 느껴보시면 됩니다.

순대는 사랑이라고 저는 배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