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면

샘 킴 셰프 라면(짜장 라면)

728x90
반응형

 

샘 킴님은 그냥 제가 생각할 때 냉장고를 부탁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셔서 

 

자연스럽게 알게 된 분이라고 생각했지만

 

이 짜장라면을 조사하게 되면서 샘킴님에 대해 조사를 하다 보니 

 

엄청나게 위대하시고 훨씬 전부터 알고 있으시게 되신 분이더라고요.

 

우선 드라마 "파스타" 이 드라마 너무 유명해서 다들 한 번쯤은 보시든지 아니면 이야기라도 들으셨을 거예요.

 

그런데 이드라마의 실제 주인공이셨더라고요.

 

저는 전혀 몰랐어요.

 

그 드라마 때문에 여자분들이 데이트할 때 파스타만 먹게 되었죠.

 

그리고 너무 유명하신 분 고든 램지 분과의 사진도 이렇게...

 

고든 램지는 세계적인 셰프시죠. 누구나 다알만 하신 분 저도 맛에 대해서는 이야기할 거리가 없지만.

 

저는 맛보다는 항상 양을 많이 추구하는 사람이라서요.

 

이렇게 대단하신 분의 옛날에 "진짜 사나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선보인 짜장라면이 너무 맛있어서

 

꼬그라 졌다는 그런 소문을 듣게 되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해봅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는 짜장라면 자! 인제 레시피를 한번 알아볼까요?

 

너무 서론이 길어서 죄송합니다.

 

라면의 레시피는 어디까지 발전할 수 있을까요?

 

샘킴님의 짜장라면 재료~소개입니다.

 

 

우선 짜장 면계의 이단아 짜왕!

 

굵직한 면발부터가 달라 보이네요.

 

베이컨, 양파, 양배추는 적당한 크기로 잘라 준비해주세요!!!

 

돼지고기가 없어 셰프 샘킴님은 베이컨을 사용하셨어요.

 

728x90

캔 옥수수와 고명으로 곁들일 오이도 개인적으로 준비했어요~!

 

1. 베이컨을 고소한 맛이 나게 달달 볶다가 양파를 넣어 볶는다.

(베이컨에서 기름이 나오니깐 기름은 따로 필요 없어요.)

 

2. 양파가 투명해지면 양배추를 넣어 볶는다.

(간은 필요 없고 후추를 뿌리니 더 맛이 살아나더군요.)

일단 짜장의 건더기 볶음은 완성되었어요~

 

이제 미리 냄비에 면을 삶고 물을 올리고 물이 끓으면은

 

3. 짜장라면의 건더기 수프와 면을 넣어 끊인다.

물 한국자 정도 남기고 따라 버린 후 

위에서 볶아놓은 재료와 가루 수프, 오일을 넣어 불에서 재빨리 볶는다.

취향에 따라 옥수수, 고춧가루도 뿌려 볶는다.

 

면을 끊일 때는

나중에 또 볶을 것이기에 약간 덜 익은 정도로만 익혀주세요~

 

짜장에 옥수수 들어가는 것이 더 맛있다고 하네요.(톡톡 튀는 맛이 살아있다고 하네요)

 

이제 다되었으니 그냥 맛있게 드시면 될듯해요.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재입대의 끔찍한 꿈을 누구나 한 번쯤은 알고 있는 그 꿈..

 

하지만 군대에서 먹던 짜파게티의 맛을 평생 잊을 수 없는 그때의 그 추억이 기억나네요^^

 

다들 주말에 심심하시면 한 번씩 해보시는 것도 재미있을듯해요^^

728x90
반응형